Press

패스트뷰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자동차 리스·렌트 서비스 오토머스, 누적 거래액 300억 원 달성

2022-07-19

2022.07.19|

 

[사진자료] 오토머스 누적거래액 300억 달성.jpg

 

패스트뷰의 오토리스·장기렌트 서비스 ‘오토머스(Autommerce)’가 누적 거래액 300억 원을 넘어섰다.


오토머스는 패스트뷰의 다수 자동차 콘텐츠 채널 및 제휴사 광고 구좌에서 발생한 트래픽을 활용하여 신차 정보를 제공하고, 자체 영업망을 통한 빠른 견적과 구매, 출고를 지원하는 자동차 리스·렌트 전문 에이전시 서비스다. 전국 21개 제휴사의 다양한 조건과 할인율, 프로모션 등을 비교 분석해 고객에게 최저가 맞춤 견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월 정식 출시 이후 4개월 만에 누적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한 오토머스는 올해 2월 누적 거래액 100억 원을 기록하고, 다시 5개월 만에 300억 원을 달성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 1월 1일부터 7월 18일까지의 누적 거래액은 총 220억 원으로, 전년도 같은 기간 대비 6배 이상 증가했다. 견적 문의와 계약 건수 역시 빠르게 늘어 각각 522%, 759%씩 상승했다. 오토머스는 이러한 성장에 힘입어 올해 말 누적 거래액 500억 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오토머스 서비스를 총괄하는 패스트뷰 박상우 이사는 “추가 지점 신설을 통한 영업력 강화와 주요 제휴 금융사인 KB캐피탈과의 상품 제휴 확대, 자사 콘텐츠 트래픽을 활용한 높은 DB 유입률 등이 고속 성장의 주요 요인으로 파악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고객 만족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패스트뷰는 오토머스 서비스와 더불어 콘텐츠 유통 솔루션 ‘뷰어스’, 토탈 이커머스 플랫폼 ‘셀러밀’을 운영하고 있다. 콘텐츠 사업 역량과 성장성을 바탕으로 최근 100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유치를 완료했으며, 지난달에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아기유니콘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기사 본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