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패스트뷰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패스트뷰·줌인터넷, 신차 정보 및 견적비교 서비스 '자동차줌' 론칭

2021-03-31

2019.12.06| 


201912060951368103545_0.jpg 

 

패스트뷰는 지난달 27일 신차 정보 및 견적비교 서비스 ‘자동차줌’을 론칭했다. 

 

'자동차줌'은 '패스트뷰'와 줌인터넷(대표 김우승)의 합작으로 론칭된 자동차 구매 중개 플랫폼이다. ‘자동차줌’은 차종에 대한 각종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시간을 절약해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차종별 시승기/리뷰, 신차선택, 구매에 고려해야 할 유용할 팁까지 자동차 구매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자동차줌’에서는 별도의 추천 서비스를 제공해 뛰어난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국내 코리아 및 메이저 딜러사들과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며 인기 크리에이터 제휴를 통한 서비스까지 고려 중이다.


패스트뷰는 콘텐츠 제작 회사로 자체 제작 미디어를 활용해 ‘자동차줌’의 자동차 관련 콘텐츠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패스트뷰에서 운영 중인 커머스 서비스를 통해 80여 개 자동차 용품업체의 제품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오하영 패스트뷰 대표는 "2018년 대비 매출 100% 이상 가파른 성장세를 보인 패스트뷰가 이번 '자동차줌'으로 차기 성장 동력을 마련함과 동시에 콘텐츠 확장 및 견적 플랫폼 서비스를 진행중이다"라며 "앞으로 자동차줌이 자동차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투명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동차줌’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정보 및 견적비교 서비스는 검색포털 줌닷컴 시작 화면의 ‘자동차줌’ 메뉴 또는 자동차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본문 보기